Q.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?
A. 바로푸드는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하여 배송됩니다.
Q. 배송 언제 되나요?
A. 평일(월-금) 15시30분 이전 구매 건에 한하여 99% 당일 출고되고 있으며 그 이후 결제건은 익일출고됩니다.
영업일 기준(주말, 공휴일 제외)출고일로부터 2~3일 이내에 배송됩니다.
단, 출고 이후 배송처리는 택배사에서 진행되기에 정확한 수령일자 안내는 어렵습니다.
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고객님께서 개인사정으로 인해 배송상황을 조절하고 싶으시다면
CJ 대한통운 택배 콜센터 1588-1255로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가 됩니다.
Q.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!
A. 상품에 따라 부피가 크거나, 주문 수량이 많은 경우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습니다.
상품 배송이 누락된 경우, 바로푸드고객센터 010-9913-8592 1:1문의 또는
카카오톡에서 바로푸드를 검색하여 플러스친구추가 후 카톡으로 문의 주시면 보다 더 신속한 1:1 상담과 저희
바로푸드만의 다양한 정보와 혜택들이 있으니 꼭! 플러스친구추가 하신 후 카톡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위와 같이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누락된 상품을 재배송해 드리겠습니다.
Q. 물건을 못 받았어요!
A. 주문 상품이 바로푸드를 떠난 후 지정 택배사에 이동경유중인 상품으로 정확한 위치 확인을 하고자 하실시
출고당시의 운송장 번호의 파악 후 우체국택배 상담센터 1588-1300으로 문의접수를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만일 대한통운 택배 측과 연락이 어렵거나 처리가 지연될 경우 당사 고객센터 또는
카카오톡에서 바로푸드를 검색하여 플러스친구추가 후 카톡으로 문의 주시면 보다 더 신속한 1:1 상담과 저희
바로푸드만의 다양한 정보와 혜택들이 있으니 꼭! 플러스친구추가 하신 후 카톡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그리고 간혹 배송 중 파손으로 다시 돌아오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 경우에도 배달완료로 뜨는 경우가 있으니
바로푸드 고객센터 010-9913-8592 1:1문의 혹은 카카오톡으로 접수해주시면 배송확인 후 파손된 상품을 재배송해 드리겠습니다.
Q. 운송장등록은 되어있는데 흐름이 없어요!
A. 운송장 등록 후,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 까지 영업일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택배사에서 집하된 상품이 배송중 위치추적이 어렵거나, 흐름조회가 어려울 경우 실제 배송을 담당하고 있는
대한통운 택배상담센터 1588-1255, 택배사측으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.
(배송조회시 택배기사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,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)
Q. 배송지 주소(또는 연락처)를 변경하고 싶어요.
A. ㆍ상품 결제 후 배송준비 작업 등의 과정으로 배송정보, 선택사항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ㆍ바로푸드고객센터 010-9913-8592 1:1문의 또는
카카오톡에서 바로푸드를 검색하여 플러스친구추가 후 카톡으로 문의 주시면 보다 더 신속한 1:1 상담과 저희
바로푸드만의 다양한 정보와 혜택들이 있으니 꼭! 플러스친구추가 하신 후 카톡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위와 같이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변경 가능여부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.
(영업시간 : 평일 10:00~17:00, 점심시간 12:00~14:00 공휴일‧휴일 휴무 ) 통화량이 많아 통화가 어려 울 수도 있으니,
카톡 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회신 드리겠습니다. 항상 빠르게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*단, 배송준비 중일 경우에는 주소지 변경 및 수령자 정보 변경이 어렵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