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궁금하신 점을 해결해드립니다!
안녕하세요 고객님 바로푸드의 혜사원입니다.
아무래도 제가 확인 중 다른 문의와 혼동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ㅠㅠ
이전 22일 취소요청을 확인하여 김치가 발송이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.
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고객님의 주문건은 카드결제 취소를 완료 해드렸습니다.
저희를 한번 더 믿고 결제해주신다면 더욱 신경써서 고객님에게 보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ㅠㅠ
[ Original Message ]
아래 글에 문의한 고객인데요
답변이 이해가 가지 않아서..
저 취소 안했는데요..?
배송상황좀 알려주시겠어요 ?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